2011년/가족

[특별한날-어무이생신]110529_어머님 73번째 생신과 형님 집들이 겸한 가족모임

뺀돌이아빠 2011. 5. 31. 15:14

 

 

▲ 어머님 73번째 생신을 맞아 실로 오랫만에 전 가족이 모였습니다.

뒷줄 좌측부터 시계 방향으로 우리집안 장손인 도현이, 제수씨, 우리딸내미,

셋째, 형님, 뺀돌이, 막내, 형님딸인 윤서, 어머니, 아버님, 셋째딸인 도연이,

형수님, 마눌님 순으로....

제가 찍었기 때문에 저는 없습니다.

 

 

 

▲▼ 간단하게(?) 형님댁 근처에 있는 횟집에서의 저녁상!!

 

 

 

 

 

▲▼ 막내가 준비해 온 꽃과 떡 케잌!!

 

 

 

 

 

▲▼▼ 어머님 73회 생신을 기념하는 케잌에 촛불을 붙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▲▼ 즐겁게 웃으시는 얼굴을 뵈니 아들인 저도 좋습니다.

 

 

 

 

▲ 뺸돌이와 자리를 바꿔 다시 한 번 가족사진을 찍었습니다.

그런데, 흔들렸네요. ㅎ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형님의 집들이를 겸해서 치른 어머님 생신이어서인지

더덕욱 뜻깊은 하루였습니다.